[일반공고]자주하는 질문(FAQ)
- 작성자과총-안정호
- 등록일2023-03-13
- 조회수1,271
주로 문의 하시는 내용을 정리해서 알려드립니다.
신청, 결제, 할인, 이용, 로비, 좌석배치, 기타 설명은 알림마당 > 유의사항에 있습니다.
[유의사항 바로가기]
○ 회의장 예약은 온라인으로만 가능합니다. (유선 예약 불가)
○ 국제회의실, 대회의실1, 대회의실2은 전일 예약만 가능합니다.
○ 로비 및 대회의실(국제회의실)를 사용하는 행사 준비로 전일 야간 작업을 하시는 경우 전일 야간임대를 예약신청하셔야 합니다.
○ 중회의실1, 중회의실4 단독 사용은 가벽으로 인한 소리 간섭 영향으로 SC Center 운영팀(02-3420-1307)에 문의해 주세요.
○ 예약 전 홈페이지 설명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.
- 회의실 정보(사진, 시설 안내 등) : [이용안내]-[개별 회의실 안내 페이지]
- 회의실 신청/결제/할인/이용 등에 대한 유의 사항 : [알림마당]-[유의사항]
○ 예약 후 조회/변경/취소는 [임대신청조회]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○ 일자별 대관 현황은 [온라인예약]-[회의실 행사 안내]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○ 예약 후 예약금 지불은 필수입니다.(잔금 결제 시 일괄 결제 불가)
※ 공지 및 기타 유의사항을 숙지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의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습니다.